'시즈 더 라이트' 트와이스 다현, 첫 월드투어 소감 "더 많은 원스들 만나고파" [MD동영상]

'시즈 더 라이트' 트와이스 다현(TWICE Dahyun), 첫 월드투어 소감 "더 많은 원스들 만나고파" [MD동영상] TWICE: Seize the Light 트와이스 다현이 28일 오후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 공개를 기념한 온라인 간담회에서 첫 월드투어 소감을 밝히며 "다음 투어 때는 더 많은 지역의 원스들을 만나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트와이스의 성장기를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TWICE: Seize the Light'는 29일 밤 11시(한국 시각)를 시작으로 트와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들은 29일 'TWICE: Seize the Light'의 전 회차를 확인할 수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트와이스 다현이 28일 오후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 공개를 기념한 온라인 간담회에서 첫 월드투어 소감을 밝히며 "다음 투어 때는 더 많은 지역의 원스들을 만나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트와이스의 성장기를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TWICE: Seize the Light'는 29일 밤 11시(한국 시각)를 시작으로 트와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들은 29일 'TWICE: Seize the Light'의 전 회차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 = 유튜브 캡쳐]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