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시스, 신제품 ‘코르시카55 원데이 렌즈’ 출시…할인 프로모션 진행

/ 렌시스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온라인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렌시스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코르시카55 원데이’로, 오는 3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시 다른 제품 1개 추가 증정 또는 자사 베스트 제품 구매 시에 신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코르시카55 원데이는 국내유일 특허 기술인 4세대 멀티 사이클링 구조로 MPC 후가공 처리를 통해 이물질 침착을 방지해 단백질 및 지방질에 의한 렌즈 오염의 위험성을 방지한 제품이다. 렌시스가 컬러렌즈가 아닌 투명렌즈를 출시한 것은 이 제품이 처음이다.

렌시스 관계자는 “기존 렌시스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수분감을 강조한 수분 렌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글로벌 렌즈 브랜드로서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해 실시간 문의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힘쓰고 있으며, 신규 렌즈 출시와 함께 무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렌시스는 GMP 인증(식품의약품안전처), CE 인증(유럽)을 받은 제조 시절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