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하반기 새 앨범 준비 중" [공식]

지드래곤 / 마이데일리
지드래곤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올 하반기 컴백을 예고했다.

최근 지드래곤은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의 창립자 프레데릭 말을 만났다.

프레데릭 말의 한국 방문은 지난 9월 아시아 최초로 오픈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과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기 위해 이뤄졌다. 바로 아티스트 지드래곤과 협업하여 뮤스크 라바줴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 것.

이날 프레데릭 말이 지드래곤을 반갑게 맞이하며, 직접 브랜드와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스페셜 에디션을 지드래곤에게 전달하고 이번 협업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아티스트 또한 10여 년 전부터 개인적으로도 즐겨 쓰던 브랜드 및 제품과 함께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해왔다"며 "아티스트가 올해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드래곤은 2006년 그룹 빅뱅의 리더로 데뷔했다. 솔로앨범은 2017년 6월 발매한 미니 2집 '권지용'이 마지막이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