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에 8개 신규 디저트 맛집 선봬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 신규 입점한 ‘킷사앤사보’./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 신규 입점한 ‘킷사앤사보’./갤러리아백화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 고메이494 식품관의 새 단장을 마치고 총 8개의 신규 디저트 맛집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곳은 △에그서울 △뮈에 △꼬모윤 △라뚜셩트 △ 베이코닉브런치바 △배러온더라이스 △킷사앤사보 △차백도 등이다.

이 가운데 6개는 백화점에 처음 입점하는 브랜드다.

‘차백도’는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이다. 지난 1월 국내 상륙 후 백화점에 처음 문을 연다.

일본 레트로 카페를 일컫는 킷사텐을 콘셉트로 한 성수동 디저트 카페 브랜드 ‘킷사앤사보’와 프랑스 최고급 밀가루 포리쉐로 만든 베이커리 ‘뮈에’도 백화점에 첫선을 보인다.

피낭시에, 마들렌 등을 선보이는 디저트 전문점 ‘꼬모윤’과 망원동 브런치 맛집 ‘베이코닉브런치바’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맛과 미식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집 브랜드를 계쏙 발굴해 고메이494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