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종잡을 수 없는 '해야'

아이브 '해야' / 스타쉽
아이브 '해야' / 스타쉽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그룹 아이브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타이틀곡 '해야 (HEY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17초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푸른 빛깔의 족자가 열리면서 시작됐다. 멤버들은 승무 고깔로 얼굴을 가린 채 호랑이를 따라나서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멤버들은 동양적인 무드가 물씬 풍기는 의상을 트렌디하게 소화했고, 노리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일러스트로 표현된 멤버들의 모습은 고전미를 자랑하는 가운데 시원시원한 군무를 펼쳐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냈다. 해를 둘러싸고 있는 호랑이의 모습은 동화를 연상케 하는 판타지적인 장면으로, 해를 사랑한 호랑이를 떠올리게 만들어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 속 강렬하게 전개되는 멜로디와 함께 반복되는 '해야 해야 해야'라는 가사는 짧지만 중독성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을 상승시켰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해야'와 '아센디오(Accendio)'를 포함해 총 6곡을 수록, 더욱 깊어진 아이브의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스위치'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