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학원 고민, 수준별학습 가능한 스마트학습이면 우리 아이도 ‘우등생’

대치동학원 등 강남 유명학원가의 초등영어학원을 보내려는 학부모들은 학습 전부터 고민이 생긴다. 이는 학원이 자녀의 수준에 맞게 학습이 가능한지, 테스트결과와 학업성취도가 달라 아이가 잘 따라갈 수 있을 지 등이다.

이처럼 초등영어학원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스마트학습이라는 교육 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다. 굳이 학원을 가지 않아도 가정에서도 수준별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가 쉽게 영어공부에 흥미를 느낄 가능성이 크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초등’ 역시 초등학생들이 영어공부를 어렵게 느끼기보다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별, 수준별 영어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총 7가지 영역별로 각각의 수준에 따라 초등영어공부가 가능한 밀크T초등은 스피킹부터 워드, 파닉스, 리딩, 그래머(문법), 영어노래, 영어도서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진단평가로 학습생의 실력을 정확하게 판단한 뒤 영역별로 학습하고 단원평가, 성취도평가를 통해 상위 단계학습을 할 수 있는 흐름으로 학습이 진행된다.

특히 아이가 공부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어려움이나 고민들을 밀크티 관리선생님이 세세하게 신경 써주기 때문에 초등영어학원의 대안으로 호평 받고 있는 중이다. 모든 학습내용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연상학습법으로 영어학습효과를 향상시켜주며, 오랫동안 기억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영어공부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된다.

이처럼 초등영어학원의 대안으로 떠오른 스마트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현재 10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