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스테이씨 "롤모델은 소녀시대, 오랜 시간 지나도 화목한 팀 되고파" [MD동영상]

'데뷔' 스테이씨(STAYC) "롤모델은 소녀시대(SNSD), 오랜 시간 지나도 화목한 팀 되고파" [MD동영상]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12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쳐)'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 쇼케이스에서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소녀시대"를 꼽았다. 이날 스테이씨는 롤모델로 "소녀시대 선배님"이라고 팬심을 드러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화목하고 친한 팀이 되고 싶다"고 염원했다.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환불원정대 등 수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합작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함께 탄생시킨 곡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12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싱글 'Star To A Young Culture(스타 투 어 영 컬쳐)' 타이틀곡 'SO BAD(소 배드)' 쇼케이스에서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소녀시대"를 꼽았다.

이날 스테이씨는 롤모델로 "소녀시대 선배님"이라고 팬심을 드러내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화목하고 친한 팀이 되고 싶다"고 염원했다.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환불원정대 등 수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합작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함께 탄생시킨 곡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