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보이' 박태환, 추성훈·김동현과 한솥밥…본부이엔티 전속계약 [공식]

수영 국가대표 출신 박태환. / 본부이엔티
수영 국가대표 출신 박태환. / 본부이엔티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수영 국가대표 출신 박태환이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본부이엔티는 19일 "2008 베이징 올림픽 자유형 400m에서 한국 수영 최초 금메달의 기쁨을 국민들에게 안겨주었던 박태환 선수가 본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태환은 2008 베이징 올림픽 자유형 400m 금메달, 자유형 200m 은메달, 2012 런던 올림픽 자유형 400m, 자유형 200m 각각 은메달, 2연속 아시안 게임 3관왕, 아시아 신기록 등을 수립했다.

본부이엔티 관계자는 "박태환 선수가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의 활동을 하는 데 있어서 전문적인 매니지먼트의 역량을 발휘해 방송 활동 및 다양한 활동에 부족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알렸다.

수영 국가대표 출신 박태환. / 본부이엔티
수영 국가대표 출신 박태환. / 본부이엔티

박태환 또한 본부이엔티를 통해 "앞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부이엔티는 스포츠 선수 출신 및 방송인을 다수 보유한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사로 추성훈, 김동현, 황광희, 모태범 등이 소속돼 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