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28일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발매…노을 원곡 정식 리메이크

가수 이예준. / 새벽감송 프로젝트
가수 이예준. / 새벽감송 프로젝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이예준이 '새벽감송'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이예준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규 음악 프로젝트 '새벽감송'의 첫 번째 음원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발매한다.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2019년 11월 발매된 보컬 그룹 노을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이예준은 2020년 8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가창하며 독보적인 감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예준의 무대 영상은 통합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하며 원곡 못지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정식 리메이크 음원 또한 많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별 소재의 발라드 곡에서 특히 빛을 발하는 이예준의 '무결점 보컬'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새벽감송'은 새벽에 감성을 채워줄 노래들을 선보이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새벽 시간대에 듣기 좋은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가 차곡차곡 쌓일 전망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