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것이 감히 손석구를…" 홍석천, 질투에 눈멀어 폭주 [라스]

MBC 제공
MBC 제공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대한민국 톱게이' 홍석천이 '최애 보석' 손석구를 단독 영접(?)한 장도연에게 질투와 도발로 폭주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태진아, 홍석천, 랄랄, 강재준이 출연하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선공개된 영상에서 "요즘 부러워서 치가 떨리는 사람이 있어요?"라는 MC 유세윤의 질문에 홍석천은 이글이글 타는 눈빛으로 장도연을 쏘아보며 "장도연"을 외쳤다. 그는 "진짜 저것이 뭐라고 감히. 손석구를. 내 최애 보석 손석구를 단독으로 만나서 무슨 손석구가 자기 이상형이라고 헛소리를 하고 있어. 손석구도 제정신이 아니야"라며 속사포로 질투를 쏟아냈다.

MC들이 "장도연 매력 있잖아"라며 감싸는 가운데, 홍석천은 "손석구 연락처라도 줘봐요"라며 협상(?) 카드를 내밀었고, 당황한 장도연은 냅다 아무 번호를 알려 주며 맞받아쳤다. 손석구를 사이에 둔 두 남녀의 기 싸움이 웃음을 안겼다. 홍석천은 마지막까지 "너와 하는 케미가 보고 싶지 않더라"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유세윤은 홍석천에게 "'라스'에 자주 출연하는데 출연할 때마다 마음에 안 드는 점이 있다고요?"라고 질문했다. ‘라스 단골손님’인 홍석천은 배우, 모델, 글로벌 스타와 함께하고 싶은 욕망을 드러내며 "MC들은 볼 거 하나도 없고, 옆(게스트들)에도 에너지가 업(UP)돼야 하는데, 오늘은 정말 에너지가 안 오른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때 장도연은 "아쉽네! 얼마 전에 김도훈 씨 나왔었는데!"라며 홍석천의 '보석' 김도훈이 '라스'를 다녀갔다는 얘기를 꺼냈다.

홍석천은 장도연의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그럴 때 불렀어야지! 니들 뭐 하는 짓이야!? 나 무빙할 수 있어! 날아다닐 수 있어! 도훈이 오면 돈가스 배달 내가 할 수 있어!"라며 광기를 폭발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배우들 나올 때 네가 나오잖아? 네가 너무 주접떨어"라고 일침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밤 10시 30분 방송.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