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학
[마이데일리 = 유병민 인턴기자] 지난 18일 수능 날 수험생들에게 핫팩과 주사위지우개 등을 주며 격려해준 일명 '수능정답녀'의 정체가 밝혀졌다.
'수능 정답녀'는 지난 18일 서울 대방동 성남고교 앞에서 모르는 문제 하나가 대학을 바꾼다’라는 현수막을 걸고 수능 정답 주사위와 핫팩 등을 수험생들에게 나눠주며 격려했던 미모의 여성이다. 이후 그녀의 선행 모습이 담긴 영상이 포털 사이트 및 인터넷 게시판 등에 게시되면서 세간의 이목을 모았다.
오늘 언론을 통해 알려진 '수능 정답녀'는 가수 UV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는 정보라씨로 알려졌다. 정씨는 웹하드 업체 '터치파일'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비록 노이즈 마케팅의 일원이지만 그녀의 행동은 기존의 OO녀와는 차별된 눈길을 받고 있다.일부 네티즌들은 "기존 계란녀 사과녀 등과 같이 아무런 목적없이 홍보하는 것보다 수험생을 위해 하는 홍보는 괜찮은 것 같다", "노이즈 마케팅인줄 알았지만 그래도 불쾌하거나 짜증나지 않다", "이런 행사는 참 훈훈하다" 등의 의견을 보이며 이날 그녀의 모습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기업들은 맹목적인 홍보만 하지말고 사회에 도움이 되는 홍보를 좀 해라", "어디 회사인지 모르겠지만 개념이 있는 회사다"며 '수능 정답녀' 이벤트에 호의적인 모습을 나타냈다.
[수능 정답녀. 사진 = 터치파일 제공]
유병민 기자 yoob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