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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남안우 기자] ‘신 한류’ 열풍의 주역 소녀시대가 아시아 대표로 세계적인 기업 인텔의 광고모델이 됐다.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0일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캠페인을 10일부터 시작하게 됐다”며 “소녀시대의 세련되고 뛰어난 비주얼 이미지와 인텔의 새로운 제품 특성이 잘 융합된 마케팅 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소녀시대의 인텔 광고모델 발탁은 인텔의 새 제품인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의 출시에 맞춰진 것으로 오는 17일 소녀시대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소녀시대는 “이번에 공개될 음악은 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소녀시대 스타일이 살아 있는 멋진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M엔터테인먼트 김영민 대표 또한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뮤직비디오는 PC소비자는 물론 한국과 아시아 전 지역의 소녀시대 팬에게도 흥미롭고 재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인텔과 함께 만든 소녀시대의 신보는 오는 18일 인텔 신제품 발표회에서 공개될 계획이다.
[아시아 대표로 인텔 광고모델이 된 소녀시대. 사진 = SM 제공]
남안우 기자 naw@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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