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시크릿 '샤이보이'도 현빈 '그남자'와 동반 인기 상위권'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걸그룹 시크릿이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주말극 ‘시크릿가든’ 덕에 덩달아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지난 6일 새 싱글 ‘샤이보이’로 컴백한 시크릿은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신드롬적인 이슈를 만들고 있는 ‘시크릿가든’과 ‘시크릿’이라는 키워드가 맞아 떨어지며 온라인 검색 순위에서 톡톡한 효과를 보고 있다.
현재 포털 사이트에서 ‘시크릿’을 검색하면 그룹 ‘시크릿’과 드라마 ‘시크릿 가든’ 두 가지 주제에 관한 정보가 검색되고 있으며, 음원 순위의 경우에도 ‘시크릿가든’의 주제가인 현빈의 ‘그남자’와 시크릿의 신곡 ‘샤이보이’가 나란히 상위권을 순항 중에 있다.
시크릿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라마 덕분에 시크릿의 검색 순위가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며 “시크릿도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모두 다 챙겨봤을 정도로 애청자인데, 키워드 덕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시크릿. 사진=TS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