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금아라 기자]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대표 배우인 성유리, 김범, 박민영, 이청아 등이 화보를 통해 의기투합했다.
지난 11일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의 배우들은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결혼식에 초대된 사람들'을 주제로 '보그걸'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특집 화보 촬영을 마쳤다.
이날 화보는 배우 성유리, 김범, 박민영, 이청아, 이광수, 유연석, 송민정, 지일주 등 배우들이 참여해, 영화 같은 컨셉트로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사랑이야기를 담아냈다.
성유리와 유연석의 결혼식에 엇갈린 커플로 김범과 박민영이 참석, 그 외에 신랑의 절친한 이성친구로 이청아, 의문의 인물로 이광수가 모델 못지않은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킹콩엔터에 새롭게 합류한 신예 송민정과 지일주는 신랑의 여동생, 신랑을 짝사랑하는 절친한 동성친구로 참석해, 묘한 기류가 흐르는 '결혼식에 초대 된 엇갈린 사람들'을 표현했다.
특히, 우월한 외모의 신부 성유리와 비밀을 가진듯한 신랑 유연석 커플과 함께, 결혼식의 불청객으로 초대 된 치명적인 매력남 김범과 인형외모 박민영, 이 두 커플의 촬영은 현장 관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최근 '베이비페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청아는 보이시한 패션에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탁월한 예능감으로 활약중인 이광수는 우월한 기럭지와 함께 모델출신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이광수만의 패션센스와 포스를 발산했다.
현장 관계자는 "킹콩 엔터의 배우들이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보그걸' 화보 촬영을 위해 분주한 가운데,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인사를 하느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김범-박민영(맨위 사진), 유연석-성유리-김범(가운데 사진), 김범-박민영-지일주-이광수-이청아-송민정-유연석-성유리(아래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 제공=킹콩 엔터]
마이데일리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