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최두선 인턴기자] '명품몸매'소유자인 이태임 몸매를 따라잡기 위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태임 몸매 따라잡기' 이벤트는 자신의 모습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에스테틱 브랜드 약손명가 전속모델 이태임의 명품몸매를 꿈꾸는 20~3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평소 체형, 체중 관리를 절실히 필요로 하는 지원자 중 선정된 4명에게 약손명가의 '예쁜 몸매 만들기 관리' 또는 '전신 체중 관리' 총 20회(3백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또한 선정된 4명 중 두 달 간의 관리 이후 가장 많은 변신을 이룬 참가자 2명에게는 약손명가 상품권(150만원 상당)을 다시 한번 증정한다.
이에 약손명가 김현숙 이사는 "예쁜 몸매를 만들고자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는 사람들 중에 잘못된 방법으로 요요현상이나 부작용을 겪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며 "체형, 체중관리는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서 몸 스스로가 건강을 되찾게 하는 골기 테라피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다. 20~30대 대한민국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방법은 약손명가 홈페이지(www.beautymade.com) 이벤트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다.
[이태임. 사진 = 컴팩트 제공]
마이데일리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