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배선영 기자] 가수 성시경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됐다.
1일 MBC 라디오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성시경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식단은 파프리카, 당근, 오이 등 야채로 가득차 있다. 또 사진과 함께 다이어트 중인 성시경을 묘사한 글도 공개됐다.
음악도시라는 아이디의 제작진은 "예전엔 말이죠. 무의식 중에 성 시장님이 가장 많이 ?b는 말은 '외로워'였는데 말이죠. 요즘엔 바뀌었습니다. '배고파' 이렇게요"라는 글을 적어 현재 다이어트 중인 성시경의 근황을 전했다.
이어 "발라더 라인을 찾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 중인 성 시장님 치맥, 라면, 쌀국수, 감자튀김, 고기고기고기를 온 몸에 투척하던 시장님이 뾰로롱 달라졌습니다"라며 "닭가슴살, 파프리카, 양상치, 오이, 당근으로, 겨우 허기만 채우는 것도 모자라서 방송 중에 당 떨어진다고 오렌지 주스를 달랑- 한 모금만 마시고 내려 놓구요. 방송이 끝나면 칼 퇴근! '나 가요' 이렇게 가버립니다"라고 성시경이 현재 독하게 다이어트 중임을 알렸다.
또 제작진은 "음 궁금해하시는 거 같아서 살짝 말씀드리면 일주일 만에 눈에 띌 정도로 야위셨습니다. 곧 짜짠 공개해드릴께요"라며 다이어트 이후 성시경의 모습까지 공개할 계획을 밝혔다.
성시경의 다이어트 소식에 네티즌은 "가만히 있어도 살이 빠지는데 날씨인데,이렇게 먹고 어떻게 견디시나", "다이어트 식단으론 최고네요. 그래도 건강 잘 챙기세요"라며 걱정 반 응원 반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음악도시' 공식 게시판]
배선영 기자 sypov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