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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남안우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24일 첫 번째 일본어 싱글 ‘익사이팅’(Exiting)을 발표한 제국의 아이들은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된 일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이들은 악수회와 미니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총 4번에 걸쳐 열린 악수회에는 약 1만 여명의 팬들이 찾아와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한류매거진 BS뿐 아니라 TBS를 중심으로 한 지상파 매체들이 취재를 나오는 등 현지 언론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제국의 아이들은 지난해 3월 일본 진출 이후 ‘러브레터’(Love letter)가 오리콘 데일리 3위, 위클리 8위의 성과를 낸데 이어 이번 ‘익사이팅’은 오리콘 데일리 2위, 위클리 2주 연속 6위에 오르는 등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제국의 아이들은 현재 차기 앨범을 준비 중이다.
[1만명의 팬들을 동원하며 일본 프로모션을 마친 제국의 아이들. 사진 = 스타제국 엔터 제공]
남안우 기자 naw@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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