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배선영 기자] 김태희, 이민정, 정일우, 박유천이 화제의 '슈스케'에 떴다?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 오디션 응시자들의 스타 닮은꼴 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 '슈스케3'의 예선 마지막 관문 슈퍼위크가 방송된 가운데, 네티즌이 일부 오디션 응시자들의 얼굴을 스마트폰 얼굴 인식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한 결과를 온라인 상에 게재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명 기타리스트 손무현 교수의 조카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손예림이 미녀배우 김태희와 닮은 꼴로 나온 결과다. 앳된 외모와 달리 풍부한 감수성으로 조용필의 노래를 멋드러지게 불렀던 손예림은 지난 9일 방송에서는 숨은 랩 실력까지 공개, 반전 매력까지 보여줬다. 이미 삼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가운데 배우 김태희와 닮은 외모까지 네티즌의 가산점을 부여받고 있다. 한 네티즌은 "손예림 진짜 예쁜 듯. 이제 10살인데 이대로만 잘 자라주면 김태히 못지 않은 미인이 될 것 같다"라며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슈퍼스타K2'의 우승자 허각과의 인연으로 화제가 된 신지수는 배우 이민정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신지수는 지난 9일 방송에서 결단력과 리더십 혹은 독선적인 면모가 새롭게 알려지면서 논란이 된 바 있다. 동글동글 이민정과 닮은 외모가 앞으로의 여정에서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한 네티즌은 관련 게시판에 "신지수 예선 때 모자 쓰고 나와서 몰랐는데 슈퍼위크때 보니 미녀였어"라고 적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흔들었던 횟집 총각 김민석과 의경 박필규는 각각 정일우, 박유천과 닮은 꼴로 나와 역시나 눈에 띄는 출중한 외모를 자랑했고 예선 기간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심사위원 이승철의 극찬을 샀던 박장혁은 야구선수 양준혁과 무려 99%나 일치하는 얼굴 인식 결과를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3'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본선 생방송은 오는 9월30일부터 11월11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사진=Mnet 제공]
배선영 기자 sypov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