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일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으로 공개된 엑소의 '중독'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4시께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했다. 엑소-K의 뮤직비디오가 692만9810, 엑소-M이 307만728 조회수를 달리고 있다.
엑소는 뮤직비디오 이외에도 음반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신보는 선주문량만 총 658,710장(한국어반: 372,160장, 중국어반: 286,550장)을 기록, 무려 66만장으로 역대 미니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량을 기록했다.
음원차트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되며, 신인 아이돌로서는 큰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아이돌 그룹 엑소 '중독' 뮤직비디오. 사진 = 해당 뮤직비디오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