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영화 '하이힐'이 배우 차승원의 짐승남 액션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하이힐' 속 차승원의 짐승남 액션 하이라이트 영상은 누가 봐도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차승원의, 차승원을 위한, 차승원에 의한 '대체불가 파격 액션'을 가감 없이 담아냈다. 차승원의 신체조건만이 소화할 수 있는 이번 액션으로 차승원은 스스로 배우로서의 진가를 검증해냈다.
"지금부터 네 몸을 하나하나씩 부러뜨리겠다라는 뜻이야"는 차승원의 의미심장한 목소리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으로 경찰은 물론 거대한 범죄 조직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로 불리는 지욱이 한 손으로 우산을 든 채 상대방을 제압하는 빗 속 우산 액션부터 룸 안의 테이블 위에서 11명을 단숨에 제압하는 클럽 액션 등 강도 높은 액션이 펼쳐지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짐승남 스틸은 명불허전 차승원의 범접할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방안에 홀로 서있는 '지욱'의 선명한 복근은 누가 봐도 부러워하는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지욱의 카리스마를 전하며 영화 속 차승원의 연기력을 기대케 한다.
'하이힐'은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자신의 진짜 모습을 찾기로 결심한 순간 치명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된 강력계 형사 지욱의 돌이킬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내달 4일 개봉 예정이다.
[배우 차승원.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