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뷰티 리얼리티 '미모원정대'에 박지윤, 김성은, 박탐희, 황보 등 네 명의 절친MC 라인이 완성됐다.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제작진은 "여성들의 뷰티노하우를 다루는 토탈 뷰티리얼리티 '미모원정대'에 연예계 대표 절친 배우인 김성은, 박지윤, 박탐희, 황보가 MC로 낙점됐다"며 "4인4색의 뷰티 노하우가 3040 여성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임신 5개월 차인 배우 박탐희는 임신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하기 위해 각종 뷰티팁은 물론 산모의 영양, 운동, 태교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며 임산부들의 귀를 쫑긋하게 할 예정이다. 욕망아줌마라고 불리는 박지윤은 다이어트, 운동은 기본이고 셀프 인테리어 노하우까지 전하며 슈퍼우먼으로서의 면모를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테이스티 로드'에서 하루에 4끼 이상을 먹으면서도 콜라병 몸매를 유지하는 김성은은 솔직한 뷰티 노하우를 펼칠 예정이며, 방송에서 오랜만에 복귀하는 황보는 4인방 중 유일한 싱글로 화려한 싱글녀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인다는 각오다.
'미모원정대'의 연출을 맡는 김혜영 PD는 "최근 연예계에서 어느 때보다 30대 여성들의 연예계 활동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20대 못지 않은 여성의 자기 관리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배경을 전했다.
이어 "'미모원정대'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궁금했을 법한 궁금증들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성은, 박지윤, 박탐희, 황보 절친 4인방의 라이프를 통해 여자연예인들의 리얼한 뷰티 노하우를 가감 없이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총 4부작으로 기획된 '미모원정대'는 오는 6월 11일 정오 첫 방송될 예정이다.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미모원정대' MC 박탐희 박지윤 황보 김성은(왼쪽부터). 사진 = CJ E&M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