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에 출연한 배우 홍수아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9일 홍수아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측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홍수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홍수아는 중국 정통 멜로드라마 '억만계승인'에서 여주인공 육환아 역으로 분해 현지에서의 모든 촬영을 마친 상태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육환아의 웨딩드레스 스틸 컷은 중국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억만계승인'은 시골 처녀 육환아가 환구그룹의 의류디자이너가 돼 역경과 고난을 딛고 일과 진짜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바다를 뒤로하고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육환아 역으로 분한 홍수아는 이번 사진으로 '억만계승인'의 해피엔딩을 예고하기도.
약 4개월 동안 중국과 국내를 오가며 '억만계승인'의 촬영에 집중했던 홍수아는 한국형 멜로를 중국 드라마에 이식했다는 현지의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원어민 수준의 발음으로 모든 대사를 소화했던 그는 한국 배우 특유의 성실함과 친화력으로 벌써부터 중국 영화와 드라마를 비롯해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소식이다.
현재 홍수아는 국내에 머무르며 오랜만에 휴식을 취하는 중이다. 또 차기작을 검토하며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예고했다.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중국 영화 '원혼의 길'과 드라마 '억만계승인'에 연달아 출연한 홍수아에 대한 중국 대륙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중국에 진출한지 1년도 되지 않았지만 짧은 시간 안에 큰 성과를 이끌어 냈다"고 전했다.
이어 "그간 쉴 틈 없이 촬영에 집중했기에 당분간은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중국 활동으로 국내 활동을 병행하기 쉽지 않았지만 곧 검토 중인 차기작을 선정하고 국내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홍수아. 사진 =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