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 정보] 아역 탤런트 겸 방송인 김동현 군이 ‘삼성 키플러스’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히, 김동현 군은 예능 신동으로 TV 프로그램 ‘김부자쇼’‘유자식 상팔자’와 ‘막이래쇼’에서 맹활약하고 있을 뿐 아니라 최고 인기 프로그램중 하나인 “라디오스타”에도 출현해 녹화를 마쳤다고한다. (6월중 방송될예정)
벌써부터 청소년들 사이에서 유명한 스타가 된 김동현 군은 아빠를 닮아 유쾌하고 뛰어난 예능감으로 차세대 MC까지 넘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렇듯 아빠의 유전자를 쏙 빼 닮은 김동현 군이 최근 들어 걱정하고 있는 것이 바로 ‘키 성장’ 이다.
184CM의 아빠 키를 보면 김동현 군이 걱정하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지만, 김동현 군의 얘기를 들어보면 충분히 이해가 간다.
“아빠가 커서 자연스럽게 저도 키가 클 줄 알았는데, 방송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니 수면시간도, 식사시간도 엉망이에요. 요즘 주위에 보면 부모님은 큰데도 많이 안 크는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키는 아빠를 닮지 않을까봐 걱정이 됐었죠.”
이런 김동현 군은 ‘키 성장’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삼성제약 키플러스’와 함께 운동을 병행하며 균형적인 키 성장에 신경을 쓴다고 밝혔다.
‘삼성 키플러스’는 특허 받은 성장촉진 조성물 “CBP”,“펩타이드”와 5가지 유산균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소를 채워준다.
뼈를 단단하게 하는 것은 물론, 뼈의 성장을 촉진한다는 콜라겐 단백질을 특정한 효소로 4시간 동안에 분해시켜 30만 달톤에 달하던 것을 5만~3천 달톤 이하의 상당히 적은 펩타이드 분자로 분해하였으며, 이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연골조직, 뼈성장 촉진 및 뼈에서 칼슘이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여 키 성장을 돕는다.
‘삼성 키플러스’ 관계자는 “성장 플래너가 개인별 나이, 체질, 신체변화에 맞는 충분한 영양 공급과 흡수를 위해 효과적인 운동과 단계별 맞춤 관리를 제공하여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킨다”고 전했다.
삼성 키플러스 바로가기 : http://news.pluski.co.kr/
삼성 키플러스 전화번호 : 1544-3560
현경은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