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박지윤이 10일 싱글앨범 발매를 앞두고 싱글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일 오전 박지윤 소속사 미스틱89는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arkjiyooncreative)과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여권 형태로 제작된 박지윤의 여름 싱글앨범 첫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박지윤의 영문 이름과 타이틀곡의 제목 '유후'를 비롯해 '2014. 7. 10'이라는 문구가 함께 담겼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박지윤의 새 싱글앨범이 여름에 맞게 휴가와 여행에 잘 어울리는 음악을 담아낸 만큼 '여권' 콘셉트로 제작됐다.
박지윤의 새 여름 싱글 티저 이미지는 10일 음원 발매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지윤은 소속사 미스틱89와 함께 1년 프로젝트를 기획해 계절별로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윤은 지난해 가을 '미스터리'가 수록된 'Mr.'를 발표한 후 지난 2월 겨울 싱글앨범 '이너스페이스(Inner Space)' 타이틀곡 '빕(Beep)'으로 활동한 바 있다.
[가수 박지윤 컴백 티저 이미지. 사진 = 미스틱89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