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작정하고 돌아왔다.
8일 낮 12시 god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8집 타이틀 곡 ‘Saturday Night’(새터데이 나이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새 앨범 'Chapter 8' 타이틀 곡 ‘Saturday Night’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Chapter 2' 수록곡 ‘Friday Night’(프라이데이 나이트)의 2014년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지오디 다섯 남자들의 각자 개성이 담긴 에피소드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이때 다섯 명의 멤버들은 각자 카센터 직원, 회사원, 캬바레 DJ, 길거리 복서, 아이 아빠로 분해 지오디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한 표정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 멤버가 메인이 되는 파트에서 네 명의 멤버들은, 폭소를 유발하는 분장을 하고 카메오로 출연해 장면마다 막춤을 선보이는 등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해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한편 지오디는 8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Chapter 8' 앨범을 공개,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엠넷, 지니, 몽키3, 올레 뮤직, 네이버 뮤직, 싸이 뮤직, 다음 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의 정상을 휩쓸었다. 또 ‘우리가 사는 이야기’, ‘보통날’, ‘노래 불러 줘요’ 등 트랙리스트의 대부분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킹되며 일명 ‘차트 줄세우기’를 성공시켰다.
지오디의 오프라인 앨범은 9일 정식 발매 될 예정이며, 오는 12일과 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연다.
[지오디. 사진 = 싸이더스HQ]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