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김미영(장나라)이 임신했다.
8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극 중 김미영 역을 맡은 배우 장나라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미영이 걱정 가득한 얼굴로 임신테스트기를 바라보는 모습이다. 테스트기 결과를 확인하고 깜짝 놀란 표정인 미영의 모습에서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단 사실을 짐작하게 한다.
지난달 24일 경기 안성에 위치한 드라마 세트에서 촬영된 사진이다. 당시 장나라는 "슛" 소리와 함께 임신테스트기 결과를 보고 겁에 질려 안절부절못하는 미영을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제작진은 "미영의 임신은 이건(장혁)과의 러브라인은 물론 극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미영이 예상하지 못한 임신 후 감정적으로 큰 소용돌이를 맞이하게 될 예정이다. 이를 장나라가 특유의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지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험난한 사랑을 만들어갈 미영에게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등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 '평범녀' 미영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겪게 된다는 내용이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배우 장나라. 사진 =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