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솔로 활동 중인 그룹 샤이니 태민이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1일 SMTOWN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태민의 첫 솔로 앨범 ‘ACE’(에이스) 타이틀 곡 ‘괴도(Danger)’ 안무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LA)에 위치한 유명 댄스 아카데미인 밀레니엄 댄스 컴플렉스에서 여러 댄서들과 춤을 추고 있는 태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진지한 태도로 가르침을 받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연습실에서 완성된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각잡힌 움직임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등이 압권이었다. 무대 위에서와 마찬가지로 연습 중에도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이 넘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태민은 신곡 ‘괴도(Dang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승승장구 중이다. 최근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기도 했다.
이번 앨범 ‘ACE’는 한터차트, 신나라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8월 월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위를 비롯해 대만 음반 판매량 집계 차트 FIVE MUSIC 한일 주간 차트(8월 22일~8월 28일) 2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 시장에서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태민의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태민. 사진 = 안무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