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수원이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손을 잡고 팬들을 위한 버즈런처 홈팩을 출시했다.
수원은 15일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수원삼성 버즈런처 홈팩'을 출시하고 서비스에 들어갔다. '런처(Launcher)'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홈 스크린(바탕화면)과 앱 아이콘, 위젯등을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에 출시된 수원 버즈런처는 수원의 고유 색상인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수원의 경기일정과 결과, 주요뉴스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하고 홈페이지와 공식 쇼핑몰과 구단 공식 SNS에 손쉽게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수원 버즈런처는 변화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춰 각 채널별로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하고 특히 스마트폰 이용이 친숙한 젊은팬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수원 버즈런처는 15일부터 버즈런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추후 다운로드 받은 팬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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