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같은 날 음악방송 1위, 유튜부 조회수 1천만뷰 돌파, 월드투어 100회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슈퍼주니어는 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이번 타이틀곡 ‘MAMACITA’(아야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슈퍼주니어는 ‘인기가요’에서 2주 연속으로 정상을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케이블, 지상파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싹쓸이했다.
또 슈퍼주니어는 이날 ‘마마시타’로 유튜브 뮤직비디오 1천만뷰를 넘어서며 명실상부 한류 제왕임을 입증시켰다. ‘마마시타’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3시 1천만1천뷰를 돌파한 상황. 슈퍼주니어가 컴백 직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일정 기준선을 넘으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하겠다고 밝힌 바 있어, 어떤 특별한 행사가 진행될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이날 단일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 100회 공연을 맞는다. 누적관객수 약 138만명을 동원하고 한국아이돌 최초로 월드투어로 100회 콘서트를 성사시켰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렇게 슈퍼주니어는 같은 날 여러 기록을 갈아치우며 위엄을 과시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서울 공연을 마친 후 오는 10월29일~30일 양일간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슈퍼쇼 in TOKYO’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