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출연자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에네스 카야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등교하고 강남이가 가자는 월미도 다같이 가서 디스코 타고 바이킹 타고. 죽다 살아나서 살아남은 기념으로 명수 형님이 사주신 맛있는 해물탕을 꿀꺽. 잘 먹었습니다 형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교복을 입은 에네스 카야와 M.I.B 강남, 윤도현, 박명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남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답게 해맑은 모습으로 브이포즈를 짓고 있으며 박명수는 머리를 쓸어넘기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기존 출연자인 윤도현, 강남 외에 박명수, 에네스 카야는 최근 인천 인하사대부고에서 진행되는 녹화에 새로운 출연자로 합류했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연예인들이 고등학교 1학년으로 돌아가 학교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실제 학생들과 똑같은 일과를 보내는 과정을 통해, 세대 간의 벽을 허물어가는 모습을 그려가고 있는 세대공감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박명수, 에네스 카야, 강남, 윤도현(왼쪽부터 시계방향). 사진 = 에네스 카야 인스타그램]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