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마이데일리 = 온라인뉴스팀] 그 친하다던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부부, 그리고 스크린 파트너인 산드라 블록은 왜 조지 클루니 결혼식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을까. 과연 온 건가, 안 온 건가.
해외 외신들은 일제히 이들 예상 VIP 하객의 행방불명에 의문을 품었다. 지난 주말 이탈리아 베네치아서 웨딩마치를 울린 조지 클루니와 영국 인권변호사 아말 알라무딘의 결혼식에는 맷 데이먼, 신디 크로포드 등의 하객은 모습을 비췄지만, 이들은 두문불출이었던 것.
미국의 웹프로뉴스 닷컴은 수년간 클루니의 사생활과 일에서 친교를 맺은 이들의 불참은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다고 29일 오전(한국시간) 보도했다.
지난 여름 여러 타블로이드 매체들은 브래드 피트가 조지 클루니의 들러리를 설 것이라고까지 보도했었다. 하지만 실제 그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다.
시카고 트리뷴은 당초 브란젤리나 커플과 산드라 블록은 예상 초청자 명단에 있었다. 매체는 베니스 여행을 떠난다는 마이애미 주민을 인터뷰하면서 클루니 커플의 결혼식에서 피트, 졸리, 블록 등 유명스타들의 모습을 보는 것을 가장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스카상을 받은 영화 '그래비티'에서 산드라 블록과 조지 클루니가 공연했었다. 지난해부터 이영화에를 같이 출연한 둘에 대해 당시 할리우드에서는 제시 제임스와 갓이혼한 산드라 블록과 조지 클루니가 교제하는 것 아니냐는 염문설도 퍼졌다. 허나 그때마다 둘은 아주 친한 친구나 동료일 뿐이라고 교제설을 부인했다.
브래드 피트와 조지 클루니도 오랜 친구다.
매체는 혹 산드라 블록과 피트 졸리 부부가 사실 조지 클루니 결혼식에 왔었을 수도 있다고 전했다. 단 아직까지 미디어에 클루니 결혼식에 참석한 사진이 노출되지 않았을 뿐이라는 것.
한편 산드라 블록은 최근 본연의 흑발 머리로 다시 염색했다. 수일 전 그녀는 새 영화역할을 위해 금발이었었다.
[브래드 피트(왼쪽)와 안젤리나 졸리. 사진 =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스틸컷]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