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은지 기자] 김형준이 일본에서 단독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형준은 10일부터 시작되는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LIVE TOUR - Endless Story'를 위해 9일 오후 일본으로 출국했다.
김형준의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LIVE TOUR - Endless Story'는 10여곡이 넘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다양한 시청각 프로그램과 김형준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꾸며진다. 김형준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뜻 깊은 만남과 소통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김형준은 오는 11월 19일 일본에서 싱글 앨범 'BETTER'를 발매 계획 중인 가운데, 투어 콘서트를 관람하는 팬들에게 그의 신곡을 선 공개할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에 김형준의 소속사 SH엔터테인먼트는 "김형준이 일본에서 개최되는 투어 콘서트를 시작으로 가수 활동을 재개한다. 가수 김형준을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고자 성심 성의껏 준비해온 무대인만큼 현지 팬 분들의 뜨거운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형준의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 '2014 LIVE TOUR - Endless Story'는 10일부터 11월 28일까지 도쿄, 나고야, 오사카 등 3개 도시에서 총 7회 공연될 예정이다.
[일본 콘서트를 개최하는 김형준. 사진 = SWAVE E&T 제공]
이은지 기자 ghdps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