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god가 본상 수상의 기쁨을 전했다.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는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2014 SIA')가 화려하게 열렸다. 이 날 행사는 모델 장윤주와 가수 정준영이 MC를 맡았다.
국민그룹 god는 스타일아이콘으로 선정됐다. god는 객석에 있는 많은 팬들의 큰 함성 속에 무대 뒤에서 화려하게 입장했다.
god 맏형 박준형은 "12년 만에 5명 모두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 됐다. 12년 전에는 스타일아이콘이라는 상을 받게 될 줄 꿈에도 몰랐다. 정말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라며 기쁨의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데니안은 "5명이서 완전체가 돼서 상을 받는게 정말 언제인지 모르겠다. 올 한 해 모두에게 잊지 못할 한 해가 된 것 같다"고 전했다.
또 김태우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는데 정말 좋은 결과가 있어서 행복하다"라며 "후배가수들에게 너무나 좋은 음악적 길잡이가 돼 준 신해철 선배님, 편안한 곳에서 잘 지내셨으면 좋겠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2014 SIA'는 전세계 트렌드리더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이 시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일곱 번째를 맞았다. 올해 '10인의 아이콘'에는 배우 김수현, 조인성, 김희애, 태티서, 포미닛, 씨스타 소유, god, 박해진, 고아라, 유연석이 낙점됐다.
한편 '2014 SIA' 본시상식은 온스타일과 tvN, Mnet,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CJ E&M 채널과 Mnet America, Mnet Japan, Channel M 등 글로벌 채널, Mwave, 중국의 유쿠(Youku), 투도우(Tudou)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god.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