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K팝스타4' 이진아의 무대 영상 다시보기가 일주일 만에 200만뷰를 달성했다.
이진아는 지난 23일 첫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에서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로 본선 1라운드 무대에 올랐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들고 등장한 이진아는 심사위원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의 극찬을 받으며 합격했다.
무엇보다 이진아의 무대 영상이 만 하루가 되기도 전에 네이버 캐스트 영상뷰 100만을 돌파한데 이어, 일주일도 채 안 돼 조회수 200만뷰(집계시각 11월30일 오전 11시 50분)를 기록했다.
특히 매력적인 보이스와 천부적인 음악적 감각을 타고난 이진아의 등장은 방송 직후부터 며칠 동안이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온라인을 들썩이게 했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K팝스타'가 단 1회 방송 만에 걸출한 대형 아티스트를 탄생시키며 그 어느 시즌보다 활발한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셈이다. 'K팝스타4' 첫 방송에 우수수 등장한 거물급 도전자들의 활약에 힘입어, 30일 방송되는 2회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심혈을 기울여 'K팝스타4'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만한 뛰어난 참가자들이 2회에도 등장할 예정"이라며 "끝까지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팝스타4' 2회는 30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진아. 사진 = SBS 방송 화면 캡처]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