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그룹 카라와 에이젝스의 DSP 스페셜 앨범 ‘White Letter’의 그룹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 15일에 발매되는 DSP 스페셜 앨범 ‘White Letter’의 그룹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카라와 에이젝스는 각각 빨간 종이비행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카라와 에이젝스 두 팀 모두 하얀색 티셔츠나 니트를 입고 청바지로 의상을 통일해 심플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특히 카라는 소품인 종이비행기를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White Letter’는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한 스페셜 앨범이다. 타이틀곡인 ‘White’를 비롯해 핑클과 클릭비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곡과 함께 지난 6월에 방영된 ‘카라의 시크릿 러브’에 삽입되어 음원 요청이 쇄도했던 카라의 미공개곡 등 다채로운 색깔의 겨울 노래들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White’는 겨울 시즌에 생각나는 대표곡 중 하나인 핑클의 ‘White’를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2014년 트렌드에 맞는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로 변화시켜 새로운 느낌의 겨울 시즌송으로 다시 한 번 음악 팬들 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White Letter’는 15일 발매된다.
[카라 에이젝스. 사진 = DSP미디어]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