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일렉트릭 록 듀오 From The Airport(프롬 디 에어포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You Could Imagine’이 9일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 해외 음악서비스를 통해 공개된다.
선이 굵은 록과 스트레이트한 전자 음악이 최상의 조화를 이뤄 자신들만의 세계를 담아내는 음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From The Airport는 지난해 첫 EP ‘Chemical Love’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팬의 귀까지 사로잡으며 한국 음악 씬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다.
국내 뮤지션으로는 이례적으로 해외 시장에서 먼저 주목받기 시작한 From The Airport는 지난 가을 미국 유명 음악 페스티벌 CMJ Music Marathon, Culture Collide 공식 쇼케이스에 한국 대표로 초청받아 전세계 음악 관계자들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From The Airport와 청자가 함께 상상의 세계 속으로 떠나는 여행, ‘Fantasy’라는 컨셉트로 자신의 내면세계를 ‘Fantasy’화해서 더 즐거운 여행, 벅찬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메시지를 담은 첫 정규 앨범 ‘You Could Imagine’은 전작의 정교하고 세련된 멜로디 위에 진취적인 메시지와 상상의 여지를 더한 열두 곡으로 완성됐다.
[프롬 디 에어포트 새 앨범 재킷. 사진 = 플럭서스 뮤직]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