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고양 오리온스 선수들이 팬 사인회로 팬들과 스킨십에 나선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오는 18일 고양 실내체육관 1층에 위치한 아디다스 바스켓볼 컨셉스토어에서 고양 오리온스 선수들과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팬 사인회는 18일 오후 2시부터 펼쳐질 고양 오리온스와 전주 KCC의 홈경기 직후 진행되며, 당일 '고양오리온스x아디다스 바스켓볼 컨셉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 한해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직접 경기장을 찾아 고양 오리온스를 응원하는 많은 팬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제공하고자 계획된 이번 사인회에는 '슈퍼 루키' 이승현을 비롯해, '삼선의 별' 장재석, '3점슛 스나이퍼' 허일영 등 오리온스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농구 관계자는 "좋은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고양 오리온스와 함께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많은 팬 분들에게 좀 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선수들을 직접 만나는 이번 자리를 통해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팬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 고양 오리온스 농구단 홈페이지 (www.orions.co.kr) 아디다스 농구 페이스북 (www.facebook.com/adiCourt)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아디다스는 2013년 고양 오리온스, 부산 kt 올 시즌부터는 서울 삼성 썬더스와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농구 붐 조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NBA와 2006-07 NBA 시즌을 시작으로 11년간 NBA, WNBA 그리고 D-리그에 공식 유니폼과 의류를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오리온스 사인회. 사진 = 아디다스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