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하이드 지킬, 나' 성준의 디테일한 설정이 밝혀졌다.
1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8회에서는 스위트한 최면전문의로 그려졌던 윤태주(성준)가 강희애 박사(신은정)를 납치 감금한 진짜 범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런 가운데 반전의 주인공 성준의 디테일한 설정이 공개됐다. 성준이 분한 윤태주는 사실 과거 서진(현빈)과 함께 원더랜드에서 유괴당했던 서진의 친구 이수현으로, 어릴 적 사고로 인해 목덜미에 화상 흉터가 있는 인물이었다. 태주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목까지 올라오는 상의를 입어 이를 감추고 있었다.
그동안 겨울철 훈남 패션의 정석으로 꼽히며 목까지 올라오는 니트가 돋보였던 성준의 의상이 알고 보니 극 초반부터 미리 준비된 디테일한 설정이었던 것이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성준의 목티 패션은 처음부터 계산된 것이었다. 태주 역할이 비밀에 부쳐진 반전의 주인공이다 보니 배우들 모두 눈빛 하나 표정하나 작은 부분까지 더욱 디테일하게 신경쓰며 촬영했다"며 "성준이 진짜 범인임이 드러나며 본격적으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성준. 사진 = 에이치이앤엠 KPJ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