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가수 조성모, 노을 강균성, 전인권, 도끼, 김필 등이 참여한 '펀치' 풀버전 OST가 공개된다.
16일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측은 "16일 정오 OST 풀버전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펀치' OST에는 마지막 주자로 조성모까지 합류해 풀버전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대한민국 록의 전설 전인권과 힙합씬의 톱클래스 래퍼 도끼(DOK2)가 콜라보레이션을 펼친 '그것만이 내 세상'이 수록된다.
또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6'의 고드름 보컬 김필의 '멀어진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인상적인 노을 강균성의 '그대 없는 날들'이 한데 모이며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조성모의 '그대로의 사랑'은 '펀치'의 강동윤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이번 OST 풀버전의 대미를 장식하며 여린 발라드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펀치' OST 풀버전은 16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데 이어 오는 24일 전국 레코드샵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에서 인생의 빛이 돼준 한 여자를 향한, 세상과 작별하는 한 남자의 뜨겁고도 절절한 마지막 사랑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오는 17일 밤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도끼 전인권 조성모 강균성 김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