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강진웅 기자] KT 위즈가 AK 플라자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체결했다.
KT는 “AK 플라자 수원애경역사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광고 제휴와 다양한 이벤트를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KT는 백화점 옥외 광고를, AK 플라자는 야구장 덕아웃 광고를 운영하고 4월 수원 홈 주말경기 AK 플라자 네이밍 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 KT 홈경기 때 이닝 이벤트(이닝 종료 후 당첨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를 진행하고 백화점 전단과 홍보 메일을 활용하여 야구단 홍보도 하게 된다. 두 회사는 수원 연고의 프로야구단과 수원 대표 백화점으로서 지속적으로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고 야구팬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김영수 kt 스포츠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수원 시민뿐만 아니라 위즈파크를 찾는 팬들에게 큰 즐거움과 혜택을 주게 돼 구단 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AK 플라자 수원애경역사 김진태 대표이사 “수원 홈경기를 통해 야구팬들의 즐길 거리를 많이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KT 위즈 제공]
강진웅 기자 jwoong24@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