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방송인 남희석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의 새로운 MC로 나선다.
'내 몸 사용설명서'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건강 정보 프로그램으로 국내외에서 유행하는 건강법이나 실생활과 밀접한 먹을거리의 오해와 진실을 직접 검증하여 보다 정확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남희석은 이상벽의 뒤를 이어 해당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게 됐다.
남희석은 "지금까지 '내 몸 사용설명서'가 가지고 있었던 특징과 장점은 최대한 살리면서도 친근함과 에너지를 더하는 역할에 집중하겠다"며 이어 "시청자들 입장에서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건강 정보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MC로서 각오를 밝혔다.
최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첫 촬영을 마친 남희석은 "예전부터 해 온 프로그램처럼 굉장히 익숙하고 자연스러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촬영 당시 남희석은 스스로 '의심 많은 남자'임을 자처해 프로그램에 소개되는 건강 정보에 대해 의문을 나타내고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으로 제작진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내 몸 사용 설명서'는 유쾌한 입담을 가진 남희석을 중심으로 한층 밝은 분위기 속에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본 프로그램은 5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남희석. 사진 = TV조선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