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 이승철과 김연우가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OST에 참여했다.
23일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드라마 방영과 함께 15일, 16일 오후 10시에 각각 선공개 할 2곡의 주인공은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승철과 김연우다.
제작사 측은 티저 영상에서 드러난 드라마의 초반 윤곽이 밝고 명랑한 분위기임을 감안해 따사로운 봄날 설렘을 갖고 즐겁게 들을 수 있는 음악들로 선공개 순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첫 방송 날인 15일 밤 10시에 프로듀사 OST로서는 최초 선공개 될 이승철이 부른 ‘달링’은 이달 말 발매될 이승철 정규 12집에도 수록되는 곡으로, 이승철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정규 앨범 수록 곡으로 확정된 상태에서 ‘프로듀사’ 드라마에 어울린다고 판단한 이승철이 선뜻 OST 버전으로 편곡해 선물했다는 후문이다.
16일 밤 10시에는 김연우가 부른 ‘To Be With You’가 두 번째 곡으로 공개된다. 빠른 템포의 밝은 곡으로 발라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김연우만의 음색과 감성이 어떻게 표현되는지를 보여주는 노래다.
‘프로듀사’ OST는 오는 22일 추가적으로 1곡을 더 선공개 한 후 23일 정규 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15일 선공개 곡부터 23일 정규앨범 발매 시까지 매회 드라마 방영과 함께 밤 10시마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수록 곡이 공개 될 예정이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