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영화 '손님'의 류승룡이 '마이 리틀 패러디' 백종원을 패러디했다.
30일 판타지 호러 영화 '손님'(감독 김광태 제작 유비유필름·웃는얼굴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측이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패러디 한 류승룡의 '나의 손님 테레비'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나의 손님 테레비'는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우룡(류승룡)이 피리 부는 사나이 룡악사로 변신해 풍곡리 마을과 마을 사람들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영상의 주인공 류승룡은 실제로 생중계를 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리얼한 모습이다. 친근한 사투리와 재치 있는 설명으로 '손님'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한다.
본인이 연기한 영화 속 우룡의 말투 그대로 이야기하는 류승룡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스타 셰프 백종원을 떠올리게 한다. 백종원의 유행어인 "고급지쥬?" 등을 써가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여기에 풍곡리와 손님, 쥐떼 퇴치법, 피리와 약재, 풍곡리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아일랜드에서 건너온 피리로 직접 피리 연주를 선보이는 등 재기 발랄한 내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룡악사부터 룡쥐, 룡린이, 룡허풍, 룡귀신, 피노키룡, 룡자랑, 룡달남까지 기발하고 다양한 별명과 깨알 같은 자막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안겨주고 있다.
류승룡의 백종원 패러디로 기대를 높인 영화 '손님'은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비밀과 쥐들이 기록하는 그 마을의 기억을 다룬 영화다. 내달 9일 개봉.
[나의 손님 테레비 영상 캡처. 사진, 동영상 = CJ엔터테인먼트, 유비유필름, 웃는얼굴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