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KBO와 함께 KBO 리그 '8월 ADT캡스플레이'로 넥센 김하성을 선정했다.
김하성은 지난달 10일 대구 삼성전에 유격수로 출장해 7회말 1사 2루 주자가 득점권에 있는 상황에서 그림 같은 수비를 선보였다.
그는 삼성 이흥련이 때린 깊숙한 타구를 점프해서 잡아낸 후 원바운드 송구로 아웃카운트를 잡아냈다. 그의 강한 어깨와 빠른 타구 판단력을 느낄 수 있는 호수비였다. 이에 김하성은 한화 강경학의 철벽수비를 제치고, 8월 ADT캡스플레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입단 2년 차인 김하성은 메이저리그로 떠난 강정호의 빈 자리를 잘 메우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풀 타임 첫 해 공수 모두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넥센의 주전 유격수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인 것이다. 그는 “(강)정호형이 미국으로 간 후 유격수 자리는 비어있다. 내가 올 시즌을 잘 한다면 넥센의 주전 유격수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2015 시즌 KBO 리그 월간 ADT캡스플레이는 '주간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된 선수들의 네티즌 지지율과 전문가 칼럼리스트(정철우, 송재우, 민훈기, 대니얼김) 평점을 취합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선수를 대상으로 선정한다.
넥센 김하성의 시상은 8일 목동구장에서 열리는 넥센-두산전 경기에 앞서 진행되었으며, 매월 ADT캡스플레이 시상은 수상 선수 홈 구장에서 거행된다.
한편, 글로벌 NO.1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2015 KBO 리그 정규시즌 동안 진정한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8월 ADT캡스플레이 김하성 선수 인터뷰 영상은 포털사이트 Daum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하성.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 DB]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