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 걸그룹 메이크업의 최강자 라뮤끄, 대한민국 대표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 씬님이 뷰티여신으로 거듭나기 위한 무한도전을 펼친다.
28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프리티 어벤져스'는 단순 정보 나열식 뷰티 콘텐츠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미션과 흥미진진한 대결로 유용한 정보에 재미까지 더한 신개념 뷰티예능 프로그램.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지민, 지숙, 라뮤끄, 씬님까지 4명의 MC들이 각기 다른 여신매력을 뽐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지민은 레드립을 강조한 섹시한 여신을, 지숙은 스모키 아이에 블랙빛이 도는 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여신을, 라뮤끄는 화사한 바이올렛 아이와 골드빛 헤어를 자연스럽게 연출해 화려한 느낌의 여신을, 씬님은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여신으로 변신한 것.
이들은 앞으로 '흔들리는 버스에서 데일리 메이크업 완성하기', '할로윈데이 메이크오버' 등 여자라면 공감할 생화밀착형 미션부터 특별한 날에 주인공이 되는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고 특별한 뷰티 미션에 도전한다.
이들의 도전은 프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되며, 투표를 통해 우승자와 꼴찌 벌칙수행자를 가려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얼마 전에는 김지민의 안젤리나졸리, 지숙의 꼬마마녀 등 할로윈데이 메이크오버 사진이 인스타에 선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양송철PD는 "여성 시청자들이 평소 도전하고 싶었으나 하지 못했던 기상천외하지만 실생활에 응용 가능한 뷰티 미션들이 펼쳐지며 대리만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프리티 어벤져스'는 온스타일의 대표 디지털컨버전스 콘텐츠로, 본방송 전 매주 수요일 낮 12시와 저녁 6시에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디지털 오리지널 영상을 선공개한다. 방송에 노출되지 않은 출연자들의 메이크업 꿀팁 영상, 촬영 비하인드 등의 디지털 오리지널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쏠쏠한 뷰티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리티 어벤져스' 김지민 지숙 씬님 라뮤끄(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사진 = CJ E&M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