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페리페라가 28일 KBS2 드라마 ‘페이지터너’ 속 김소현의 메이크업 비결을 전했다. 그는 페리스 잉츠 더 촉촉과 페리스 워터 촉촉 쿠션으로 상큼한 여고생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코스메 데코르테가 28일 리포솜 미라클’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비자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것으로, 오는 4월 3일까지 미라클 모먼트 영상을 보고 SNS에 공유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 랩코스가 28일 봄철 자외선을 막아주면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줄 아이템으로 스마일리 밀착프레데이션을 추천했다.
# 손앤박이 보헤미안의 낭만적인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어반 플라워 키트를 28일 출시했다. 프리지아와 리시안셔스, 카멜리아 등 꽃에서 영감 받은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 맥이 28일 영국 럭셔리 슈즈&액세서리 디자이너 샬롯 올림피아와의 콜라보레이션한 맥 샬롯 올림피아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일 선보일 예정으로, 은막의 여신과 핀업걸에서 영감받았다. 립스틱과 베이스, 아이라이너, 거울, 메이크업 백으로 구성됐다.
# 밀레가 28일 체온 조절에 탁월한 방풍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라하 베스트를 내놨다. MEH가 자체개발한 윈드 엣지 소재가 적용돼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스포티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아이더가 봄철 아웃도어 기능성 재킷 크립톤 재킷을 28일 선보였다. 고기능성 아웃도어 스포티즘 모멘텀 라인 제품으로, 우븐 스트레치 소재가 쓰여 활동적인 움직임에 최적화됐다.
# 머스트잇이 오는 4월 15일까지 2016 봄 시즌 프리미엄 스타일 기획전을 실시한다. 28일 관계자는 여자는 1990s 노스텔지아와 레트로 미시매시, 로맨틱 리조트, 시크 보헤미안 4가지 트렌드로, 남자는어반 밀리터리와 서브컬쳐로 나눴다고 전했다.
# A.H.C가 28일 브랜드 전속모델 강소라가 주연인 KBS2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를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강소라르르 통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페리페라, 코스메 데코르테, 랩코스, 손앤박, 맥, 밀레, 아이더, 머스트잇, A.H.C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