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TBJ가 19일 “오는 6월 5일 명동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5관에서 TBJ X 비투비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명동 롯데 영플라자 TBJ 팝업스토어에서 일정금액이상 구매하면 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또한 팬사인회 참석자 전원에게 비투비 부채와 브로마이드를 증정하고, 비투비가 직접 뽑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 못된고양이가 19일 “남부터미널점을 오픈하며 총 9개 매장을 터미널에서 운영하며 터미널 상권 내 입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터미널 상권은 유동인구가 많고 연령층이 다양하기 때문에 소비자 연령층이 넓은 못된고양이 매장을 운영하기에 유리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아이스워치가 헤드와 스트랩을 연결시킨 일체형 ICE라인의 새로운 컬렉션을 19일 내놨다. 다이얼과 밴드 윗부분, 핸즈, 이너링, 밴드 아랫부분 색상을 다르게 표현한 컬러 대비가 인상적이다.
# 사이먼 스캇이 지난 18일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하고 완판을 기록했다. 19일 관계자는 메탈 투 브릿지 미러 선글라스가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량이 폭주했다고 전했다.
# 맥이 19일 지속력과 생생하고 강렬한 컬러감의 프로 롱웨어 워터프루프 컬러 스틱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21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노스페이스가 오는 27일까지 2016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희망원정대 참가자를 모집한다. 19일 브랜드 측은 대학생 국토순례 프로그램으로, 도보 대장정을 통해 인내와 도전정신을 고취시키고 협력과 화합, 나눔을 실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 멜비타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파르나스몰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비앤듀오(Bee&Duo)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 관계자에 따르면 친구와 매장에 방문하면 사셰 듀오 2종 키트를, 참참참 게임에서 이기면 샘플을 2배로 증정한다.
# 올세인츠가 19일 #잇츠업투유(#ItsUpToYou)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세인츠를 입는 자신만의 방법을 해시태그 #ItsUpToYou, #AllSaintsKorea, #올세인츠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공유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의 온라인 갤러리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 머스트잇이 브랜드 슬로건을 ‘급이 다른 패션을 만나다’로 새롭게 선정하고, 이를 토대로 사이트를 리뉴얼했다고 오는 19일 밝혔다. 명품 패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구현하며 이용자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조 말론 런던이 19일 영국 스타일리스트이자 디자이너 주디 블레임(Judy Blame)과 기프트 기빙 패키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주디 블레임의 스타일 아이콘이자 독창적인 디자인 작업에 영감을 준 단추 심볼이 그려져 있다.
[사진 = TBJ, 못된고양이, 아이스워치, 사이먼 스캇, 맥, 노스페이스, 멜비타, 올세인츠, 머스트잇, 조 말론 런던]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