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케이스위스가 9일 심플한 디자인과 시원한 컬러가 돋보이는 래시가드를 출시했다. 브랜드 측은 고유의 오선 디자인을 적용해 헤리티지를 표현했으며, SNS에서 ‘박보검 래시가드’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 페도라가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 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9일 관계자는 박람회를 찾은 이들을 위해 최대 4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 리치오안나가 9일 여성 쿨비즈룩에 어울리는 슈즈를 추천했다. 캐주얼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애나멜 와이드 스트랩이 멋스러운 블랙 통굽샌들을, 페미닌한 분위기가 좋다면 투톤 블록 힐을 활용하길 제안했다.
# 라로슈포제가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마치 기름종이를 사용한 듯 피부를 보송하게 가꿔주는 미스트 세로징크를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단독으로 선보였다. 9일 관계자에 따르면 징그 설페이트와 소듐 클로라이드 성분이 과도한 피지분비를 막아준다.
# 르네휘테르가 ‘여름맞이 건강한 두피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두피 스케일링 세럼 세트를 한정출시한다고 9일 전했다. 콤플렉스5 두피 스케일링 세트와 아스테라 민감 두피 스케일링 세트로 구성됐다.
# 네오젠이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줄 녹차 성분의 그린티 라인을 9일 선보였다. 스틱형 클렌저 더마로지 리얼 프레시 클렌징 스틱 그린티와 필링거즈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그린티로 구성됐다.
# 키엘이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신사동 피프티 피프티 갤러리에서 2016년 사회공헌 캠페인 ‘네이처앤더시티(NATURE+THE CITY)’를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브랜드의 헤리티지 제품 칼렌듈라 꽃잎 토너에서 영감받아 칼렌듈라 꽃, 도시를 주제로 아티스트와 함께 콜래보레이션 작품을 내놓는다. 래퍼 빈지노와 아트 레이블 IAB 스튜디오, DJ 페기굴드, 비욘드클로젯 디자이너 고태용과 함께 했다.
[사진 = 케이스위스, 페도라, 리치오안나, 라로슈포제, 르네휘테르, 네오젠, 키엘]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