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이수근이 '진격의 MC'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수근은 12일 밤 KBS 2TV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 JTBC '이달의 행사왕'으로 연이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tvN '예능인력소'까지 합하면 이번 주에만 총 3개의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는 스타의 집을 방문해 안 쓰는 물건들을 캐내어 중고 물품의 값어치를 감정 받고 필요한 사람에게 직접 파는 내용이다. 스타의 라이프스타일을 살펴보고, 그들의 리얼한 중고 거래 체험기까지 담아내 스타와 대중들이 시간과 추억을 공유하는 신개념 경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또 '이달의 행사왕'은 이커머스를 통해 연예인의 무대를 판매하고, 이들의 재능을 행사가 필요한 곳에 배송하는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총 2부작이다. 이수근과 신사동 호랭이가 의기투합하여 '행사왕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진정한 행사왕을 가리게 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두 프로그램은 수익금을 기부 하거나 사회단체를 통해 좋은 일에 쓰이는 등 착한 예능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이수근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순간순간의 번뜩이는 재치가 더해져 유익하면서도 신선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물 오른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이수근이 새로운 프로그램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거침없는 비상을 하고 있기에 앞으로 그가 전할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는 12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며, JTBC '이달의 행사왕'은 12일과 21일 밤 10시50분 방송된다.
[이수근.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