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SK-II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4일까지 ‘SK-II메리 피테라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SK-II 메리피테라 팝업 이벤트는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 디자인인 스미나가시(Suminagashi) 아트에서 영감받아 완성됐다. 피테라방울을 빛의 예술을 통해 아름다운 작품으로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피테라 한 방울에 영감받아 감각적인 빛의 공간으로 재해석한 피테라 미러룸을 지나면 피테라 전시룸이 등장한다. 이곳에서 피테라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감상은 물론 피테라 에센스 대용량 샘플을 받을 수 있는 피테라 에센스 벤딩 머신이 있어다.
팝업 이벤트 앞 야외에는 5m높이의 ‘메리 피테라 빅보틀’이 위치하고 있다. 프로젝션 맵핑(Projection Mapping) 기법을 이용해 빅보틀을 감싼 패턴이 빛으로 살아 움직이는 듯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스미나가시일루미네이션 미디어 아트가 홀리데이 시즌에 특별한 감흥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미나가시(Suminagashi)는 수면에 먹물이나 잉크를 떨어뜨린 후 바람을 불어서 퍼지게 한 무늬 그대로를 염색하는 기법으로, ‘단 한 방울도 헛되지않는다(There’s no wrong drop)’라는 철학에서 비롯된 일본의 전통 예술이다. 스미나가시 무늬는 오직 단 하나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예술작품으로 재탄생된다.
한편, 피테라에센스(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탄생 후 35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성분이 단 한번도 바뀌지 않은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브랜드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도와준다.
[메리 피테라 팝업 스토어. 사진 = SK-II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